Friday, November 4, 2011

That woman - Baek Ji Young

Tumblr_lfchnrnxar1qcjw7fo1_500_large_large

Han yeojaga geudaereul saranghamnida 
Geu yeojaneun yeolshimhi saranghamnida 
Maeil geurimjacheoreom geudaereul ttaradanimyeo 
Geu yeojaneun useumyeo ulgoisseoyo 


Eolmana eolmana deo neoreul 
Ireohke baraman bomyeo honja 
I baramgateun sarang I geojigateun sarang 
Gyesokhaeya niga nareul sarang hagenni OH 


Jogeumman gakkai wa jogeumman 
Hanbal dagagamyeon du bal domangganeun 
Neol saranghaneun nal jigeumdo yeope isseo 
Geu yeojan umnida 


Geu yeojaneun seonggyeogi soshimhamnida 
Geuraeseo unneun beobeul baeweotdamnida 
Chinhan chinguegedo mothaneun yaegiga manheun 
Geu yeojaeui maeumeun nunmultuseongi 


Geuraeseo geu yeojaneun geudael 
Neol sarang haetdeyo ttokgataseo 
Tto hanagateun babo tto hanagateun babo 
Hanbeon nareul anajugo gamyeon andweyo OH 


Nan sarangbadgo shipeo geudaeyeo 
Maeil sogeuroman gaseum sogeuroman 
Sorireul jireumyeo geu yeojaneun oneuldo 
Geu yeope itdeyo OH 


Geu yeojaga naraneun geol anayo 
Almyeonseodo ireoneun geon anijyo 
Moreulkkeoya geudaen babonikka~ 


Eolmana eolmana deo neoreul 
Ireohke baraman bomyeo honja 
I babogateun sarang I geojigateun sarang 
Gyesokhaeya niga nareul sarang hagenni OH 


Jogeumman gakkai wa jogeumman 
Hanbal dagagamyeon du bal domangganeun 
Neol saranghaneun nal jigeumdo yeope isseo 
Geu yeojan umnida



A woman loves you.
The woman loves you wholeheartedly.
She follows you around like a shadow every day.
She smiles but is actually crying.


How much longer do I just have to look at you, alone.
This love that came like wind,
This love that is like a shit,
If I continue this, will you love me?


Just come a little nearer
just a little bit.
Please don’t step back
I, the one who loves you,
is still next to you.
That woman is crying.


That woman is very shy
So she learnt how to smile
Her heart is so full of tear, 
She can't even share her story with 
her best friend


That's why, that woman 
loved you
Cause you were so like her
another fool.
yet another fool
Please give me a hug before you leave me


I want to be loved, dear.
That's all I wanted
She shouts, just in her heart
just in her heart. 
No one can hear her
but that woman is still next you


Do you know that
I am that woman?


You don't do you?


Because you are just a fool.


how much
how much longer
Do I have to love you like this


This love that is like a fool
This love that is like a shit


would you love me?


That woman, who loves you
is still next you


and she is still cry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

Hello kind soul, please mind your words :)

 
Copyright © 2022 meetweirdo.blogspot.com | Template by Kemetot Chomel | Powered by Blogger